2025년 제1회 신규직원 채용공고(기간제계약직_국립여성사전시관장)

공지사항

1 [필독]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2024-11-20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신규직원 채용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원 신규직원 채용에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채용공고문, 아래 유의사항 및 입사지원서의 각 항목별 작성요령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입사지원서 기재착오·누락오기입 등 작성요령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 책임이므로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작성요령(입사지원서 항목별 작성요령” 클릭을 충분히 숙지 및 필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입사지원서에 지원자의 출신지역, 학교명, 가족관계, 성별, 연령, 혼인여부, 종교, 재산, 신체적 요건 등 개인 인적 사항이 직·간접적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4. 경력사항은 일정한 금전적 보수를 받고 상근으로 수행한 이력입니다. ①경력증명서와 ②4대보험 자격득실 이력 확인서 중 1(예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모두 증빙할 수 있는 경우에만 기재함이 원칙이며경력사항 기재 시 증빙서류와의 일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5. 입사지원서 기재 사항은 추가 제출 서류로 모두 증빙이 가능해야 하므로사전에 증빙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6. 채용 공고문상의 응시자격(기본 요건, 임용 자격기준)이 충족된 경우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Q

버튼을 눌러도 넘어가지 않아요.
윈도우10 이용자분들은 알럿 노출시 [이 페이지에서 추가 메시지를 만들도록 허용하지 않음]에 대한 부분을 체크해제 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예시화면 - 실제 지원양식과 알럿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에서 추가 메시지를 만들도록 허용하지 않음 얼럿 예시 이미지
*사용중인 브라우저에서 알럿을 안보이게 처리하셨다면, 브라우저 창을 끄고 다시 접속해야합니다.
*재접속 시 작성 중이던 내용은 저장되지 않으니, 메모장에 작성 중인 내용을 복사해 두신 후 재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비밀번호찾기'를 해도 회신이 없어요
지원서상의 메일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메일 박스가 꽉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며,임시비밀번호의 SMS 수신을 원하는 경우 질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이 잘 올라가지 않아요.
1. 해당하는 항목에서 우측 파일등록/수정 버튼을 클릭 -> 찾아오기 -> 해당하는 첨부파일(파일크기 5M제한) 선택
   -> 파일등록 / 수정버튼 클릭 ->"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 확인 버튼 클릭
   -> 첨부파일 등록완료

2. 첨부파일 등록 후 반드시 입사지원서 확인/수정 페이지에서 첨부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최종지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스캔 이미지 파일 줄이는 방법 - 스캔된 이미지 파일을 윈도우 시작메뉴에 있는 그림판에서 불러오신 후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파일크기가 줄어듭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을 경우에는
"(입사지원 취소)_수험번호_성명" 의 제목으로 입사지원 취소 요청 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삭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해당 채용공고명을 선택 하신 후 [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지원자님의 입사지원시
입력하셨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접속하시면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접수 마감된 상태이거나 최종 입사지원을 하신 경우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아나요.
지원자님께서 최종 입사지원을 하신 경우에만 이메일로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 단, 입사지원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라며, 최종 입사지원 후 정확하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는 스팸 또는 지원자님의 메일용량이 차서 생기는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지원자님께서는 입사지원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메일함을 자세히 확인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채용관련 발신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 공지 및 FAQ > 공지사항에 등록된 내용을 한번 더 안내하는
참고의 의미이므로 채용 홈페이지의 공지 및 FAQ을 잘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차에 합격한 자격증(사항)도 기재할 수 있나요?
자격사항은 최종 합격한 자격사항에 한해 기재 가능하며 1차 및 필기합격 등 최종합격하지 않은 자격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전공, 자격증을 검색할 수 없어요.
학교, 전공, 자격증을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직접입력]으로 검색한 후 직접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사지원서상의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돼요.
입사지원서 작성을 위한 보안 설정 상태가 높아 작성 및 수정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참고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시스템은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으니, 크롬으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툴바 혹은 자동 완성 기능 사용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중인 창을 닫고 새 창에서 채용사이트 주소 직접 치고 접속한 후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을 합니다.
   현재 작업하신 컴퓨터 익스플로러의 창을 닫고 새창을 열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그래도 수정이 되지 않으면, 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임시인터넷파일의 쿠키를 모두
   삭제하여 주시고 고급탭에 > 보안 항목 중 브라우저를 닫을 때 쿠키값을 비우는 항목에도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또는, 보안탭의 설정상태를 모든쿠키값 허용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과정을 수행 후에도 작업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다른 PC에서 작업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문의사항 및 오류발생시 화면에 나타나는 오류메세지를 문의주시면,확인 후 회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